소상공인x디자이너 팀매칭 참여하기

매칭

디자이너 X 소상공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2021매칭

  • 크레카, 임선화

    CREKA

    생활리빙, 생활리빙

    1) 프로젝트 소개 (소개/컨셉/목표) 크레카는 20년의 경력의 시각디자이너 2명으로 구성된 시각디자인에이전시입니다. 관공서, 기업 등 다양한 거래처와 함께 브랜드/포스터/패키지/프로모션 등 시각디자인 전반에 걸쳐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취미삼아 자수, 가방, 파우치 등 섬유제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2) 활동경력 2021. 1 크레카 디자인스튜디오 창업 유네스코지정 한국의 13문화유산DVD (5개국어) 한림대의료원 - 카다로그, 포스터, 브랜드리뉴얼 국립문화재연구소 도록, 경복궁 수문장 교대의식 홍보 KRX 한국거래소 광고포스터 공모전 우수상

    2021-07-279
  • [매칭완료] 양영수 수제화, 양영수

    양영수 수제화

    생활리빙, 구두

    1) 프로젝트 소개 (소개/컨셉/목표) 신소재로 개발된 부드러운 자개인 "리플렉쉘" 소재의 한국 이름인 "한국자개원단" 으로 제작 될 "자개 구두" 로서 부드러운 자개와 가죽을 접목하는 컨셉으로 세계최초로 대한민국에서 만들어 디자인 없이 전체를 "리플렉쉘"로 감싸는 작업이 되겠습니다. 세계로 나아가는 발돋움으로 도약하길 바랍니다. 2) 활동경력 인체공학적 구조와 첨단의 디자인 겸비 제1회 대한민국 수제화 명장 여성화 스니커즈 부분 - 2016 성동구 중소기업 종합 지원센터 양영수 구두 강의 구두제작 기술부분 동상 -서울 디자인재단 - 2013

    2021-07-224
  • 포프, 손다희,윤지수

    FFOFF

    생활리빙, 생활리빙

    1) 프로젝트 소개 (소개/컨셉/목표) 안녕하세요. 저희는 꿈만꾸는 몽상가를 위한 브랜드 FFOFF입니다. 포프는 제품디자인을 공부하는 학생 2명이서 2021년 5월 5일 에 오픈한 브랜드로, 1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여성들 사이에서 떠오르고 있는 Decorate 문화를 기반으로 한 제품들로 포프의 메세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포프는 20대 여성으로 살아가면서 느끼는 감정과 생각들을 그 순간순간 솔직하게 담아 현실의 상황 속에서 잊고 살았던 간지러운 설레임과 ‘자유로움, 순수함, 유쾌함, 낭만, 당당함’이라는 다섯가지 감정을 중심으로 FFOFF의 스토리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DDP design pair는 FFOFF라는 브랜드로 처음 참가하는 페어입니다. 이번 페어를 통해 5가지 감정이 담긴 스토리를 기반으로 생활리빙 제품을 디자인 하고 싶습니다. 2) 활동경력 2021.05.05 FFOFF활동 시작/SNS 및 사이트 오픈

    2021-07-1624
  • 어보브 스튜디오, 전창명

    abovestudio

    조명, 조명

    1) 프로젝트 소개 (소개/컨셉/목표) 어보브 스튜디오는 을지로를 기반으로 조형물, 공간, 제품, 그래픽 등 다양한 디자인 분야에서활동하고 있는 디자인 스튜디오 입니다. 저희는 디자인 작업에 있어 논리적인 프로세스를기반으로 조형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공간과 제품에 저희만의 디자인을 통해더 나은 가치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2) 활동경력 조형물 및 전시 공간국립호남권생물자원관 조형물 디자인, 국립호남권생물자원관, 전라남도 목포, 2021 조형물 디자인, 다시세운광장, 서울, 2021 스타필드코엑스몰 별마당도서관 조형물 디자인, 별마당도서관, 서울, 2020 전시 디자인, 서울, 2019 DDP 오픈큐레이팅 vol.12 전시 디자인, DDP, 서울, 2019 전시 디자인, DDP, 서울, 2017 제품 gnomon 디자인 한국과학기술원 SSS LAB 검사 로봇 및 강구조물 해석 장비 디자인 KNOT, SOUND ABOVE 디자인 POONGSAN FNS 변위 계측기 디자인 수상 경력 및 주요 이력 2020 제2회 별마당도서관 열린아트 공모전 입선 2019 DDP 디자인페어 서울시장상 수상 2019 DDP 디자인페어 신한카드 특별상 수상 2019 서울특별시 도시재생사업 세운메이드 기획형 업체 선정 2018 다시세운프로젝트 재생공간 세운메이커스큐브 입주 업체 선정 2017 어보브 스튜디오 설립 3) 제품설명 -1. gnomon (노몬) gnomon은 퍼페츄얼 플립 캘린더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퍼페츄얼 플립 캘린더는 디지털 달력 인전에 사용되었던 아날로그 방식의 달력으로, 특정 연도에만 쓰는 종이 달력과 달리 숫자 카드가 순환하기 때문에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2. 스노우 파빌리온 (코엑스 별마당도서관) 눈 결정이 생성되는 과정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SNOW PAVILION은 900개의 모듈을 쌓아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900개의 모듈 속에는 서로 각기 다른 눈꽃들이 디자인되어 있으며 조명과 함께 거울에 반사되어 깍은 정이십면체 형태의 아름다운 빛의 패턴을 완성합니다. 각각의 모듈들은 층마다 조금씩 틀어져 독특한 조형을 만들고 트리 주위를 따라 걸으면 위치에 따라 변하는 트리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3. 생명의섬 (국립호남권생물자원관) 섬의 자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수직 정원과 호남 섬에 존재하는 160여 종의 생물 종에 대한 유전 정보를 DNA의 이중 나선 형태로 표현한 샹들리에 작품입니다. -4.KNOT SOUND ABOVE 세운마이스터 류재룡 장인은 지난 50여년 동안 전기·전자제어 전문가로 활동하며 진공관 음향기기를 개발해왔습니다. 클래식 음악 감상에 깊은 조예가 있던 류재룡 장인은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하이엔드 진공관 앰프를 제작했으며 본인이 보유한 기술과 특허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진공관의 따뜻한 소리를 듣게 하고픈 생각이 들었고 진공관 블루투스 스피커를 개발했습니다. 「KNOT SOUND ABOVE」 프로젝트에서는 서울특별시 지원사업 세운메이드를 통해 류재룡 장인이 개발한 진공관 블루투스 스피커를 새롭게 디자인했으며 더 나아가 제품 브랜딩을 통해 상업적인 프로젝트로 발전시켰습니다.

    2021-07-0955
  • 주의집중POI, 홍주희

    POI

    생활리빙, 그래픽디자인

    1) 프로젝트 소개 (소개/컨셉/목표)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주의집중 POI는 시각 매체(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간, 가상 매체, 프린트 디자인 등)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홍주희 디자이너는 영국 왕립예술학교(RCA)에서 그래픽 디자인 석사과정을 마친 후, 한국을 비롯한 유럽과 아시아 지역 그래픽디자인 분야의 파트너들과 유기적으로 함께 하고 있습니다. 2) 활동경력 2021 신세계백화점 과학관 브랜드 디자인 2021 CJ 오블랑 디자인 2020 네이버 나우 애니메이션 및 채널 아이덴티티 디자인 2020 네이버 바이브 디자인 2020 서울시 경복궁 점묵자 안내 디자인 컨설팅 2020 서울시 중랑구 장미골목 디자인 컨설팅 2019 서울시 여성안심 브랜드 디자인 컨설팅 2019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디자인 레지던시 작가 2019 아이디조이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2018 캐나다 토론토시 공공자전거 맵 디자인 2018 캐나다 토론토시 공원 길찾기 시스템 디자인 2018 영국 킹스턴대학교 길찾기 시스템 디자인 2018 영국 웨스트일링 공간 아이덴티티 디자인 2017 영국 왕립예술학교(RCA) Visual Communication 석사 졸업 2016 베를린 Groseses Treffen 아이덴티티 디자인 2016 베를린 The Mountain Chairs & Valley Chairs 전시 디자인 2016 뉴욕 Artist Space 아이덴티티 디자인 2014 롯데타워 에비뉴엘 공간 아이덴티티 디자인 2014 롯데백화점 편집매장 아이덴티티 디자인 2013 롯데 아울렛 공간 아이덴티티 디자인

    2021-07-0920
  • 아이앰히어, 박은총

    iamHERE

    조명, 조명

    1) 프로젝트 소개 (소개/컨셉/목표) ‘균형속의 비균형’을 컨셉으로 조명을 구성하는 선과 면이 교차되거나 끼워 맞춰지는 구조 인공물과 자연물이라는 대비되는 두재료의 사용을 통해서도 균형과 비균형을 표현하고자 하였음. 단순히 기능만을 하는 사물이 아닌 오브제처럼 예술적 가치가 지닌 조명이 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STEEL을 베이스로 나무, 유리 등을 복합하여 물성 자체가 지니는 아름다움을 중시하며, 실내의 아트 조명으로서 감성적인 인테리어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조형미의 가치를 표현하였다. 2) 활동경력 (5년 이상) 2020 쓰임이 있는 오브제, 개인전, 갤러리 DOS, 서울 2019 청주 국제 공예 공모전 입선 2019 금속 제3그룹 정기전, KCDF갤러리, 서울 2018 눈길, 꾸밈, 갤러리 아원, 서울 2018 물+건, 지아가가 갤러리, 서울 2018 건국대학교 일반대학원 금속공예학과 졸업 2015 건국대학교 예술 디자인대학 공예학과 졸업 3) 제품설명 *신규디자인 진행중 - 소재 : STEEL, LED, 참죽나무 등 - 크기 : 1)470x470x1754, 2)560x85x110, 3)1000x1230

    2021-07-0926
  • 아이앰히어, 강우림

    iamHERE

    조명, 조명

    1) 프로젝트 소개 (소개/컨셉/목표) 한국적인 사상은 예전부터 사대부들이 시나 서예, 그림을 통해 정갈하고 담백한 모습으로 표현되었는데,현대에도 인간과 자연 사이의 공존, 공생에 대한 세계관이 재조명 되고 있다. 이러한 배경에 근거하여 난을 모티브로한 작품을 통해 Organic Relation이라는 철학을 디자인에 담고자 하였으며, 목재와 LED 램프를 활용하여 난을 모티브로한 Ran floor lamp series를 디자인하였다. 2) 활동경력 (8년 이상) 2021 청담스퀘어 단체전, 서울 2019 화랑예술제, 코엑스, 서울 2018 홈&테이블 데코 페어, 코엑스, 서울 2015~2018 공예트렌드 페어, 코엑스, 서울 2017 공예트렌드 페어 ‘올해의 작가’ 수상 2013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 신진작가, 코엑스, 서울 2015 홍익대 대학원 목조형가구학과 석사과정 졸업 2012 부산대학교 목공예과 졸업 2012 제31회 대한민국공예대전 특선 3) 제품설명 - 소재 : ash, LED - 크기 : 세가지 크기(h : 1000/1200/1500) - 소재 : Cherry, LED - 크기 : 1600x350x1840(h)

    2021-07-0919
  • 오프그레이, 송미강

    offgray

    생활리빙, 생활리빙

    설립일: 2016.08.01 1) 소개 오프그레이는 동양의학에 기반한 천연향기 브랜드입니다. 단순히 좋은 향이 아닌, 동양의학에서 다루는 음양오행에 근거하여 특별한 향기를 직접 조향합니다. 음양오행과 아로마테라피의 연결고리를 생각하여 오프그레이만의 차별화된 향기를 개발하고 연구합니다. 또한, 오프그레이는 자연과의 균형을 추구하며, 100%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향오일만을 선별하여 사용합니다. 오프그레이는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일상에서 보다 건강하게 향기를 즐길 수 있도록, 힐링의 시간을 제공합니다. 2) 연혁 2017 03. SEOUL LIVING DESIGN FAIR, COEX 2017 09. QUEENMAMA MARKET 입점 2017 12. K-handmade Fair, COEX 2017 12. 카카오메이커스 입점(룸스프레이 런칭) 2018 01. 텀블벅 펀딩(오리지널 라인 런칭) 2018 03. SEOUL LIVING DESIGN FAIR , COEX 2018 05. COSMO BEAUTY SEOUL, COEX 2018 06.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입점 2018 06. 현대백화점 천호점 입점 2018 11. K- handmade Fair, COEX 2018 11. 와디즈 펀딩(듀플레어 런칭) 2019 01. ACMECI 도산공원 쇼룸 입점 2019 03. HYUNDAI x OFFGRAY 차량용방향제 콜라보레이션 2019 04. SEOUL LIVING DESIGN FAIR , COEX 2019 05. 텀블벅 펀딩(라이프 라인 런칭) 2019 05. FLASK 명동점 입점 2019 05.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 진행 2019 06. CARTRIDGE PROJECT 팝업스토어 입점 2019 08. GAROGOLMOK 매장운영 2019 09. STROL 광교점 입점 2019 10. STROL x OFFGRAY 할로윈캔들 콜라보레이션 2019 11. CEO SUMMIT SEOUL 2019 행사진행 2019 12. COEX Starfield 팝업매장 운영 2019 12. PIUM x OFFGRAY 스마트디퓨져 콜라보레이션 2020 04. 바른달 프로젝트 2020 04.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입점 2020 07.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입점 2020 12. 밀구루 삼성점 입점 2021 01. 그랜드 하얏트호텔 더스파 입점 2021 04. ARCHTHE 도산공원 쇼룸 입점 2021 04. 롯데백화점 평촌점 입점

    2021-07-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