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x디자이너 팀매칭 참여하기

매칭 

디자이너 + 소상공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2021매칭

  • 25. 메이드파니 / 한환희

    MADEFANNIE

    생활리빙 / 생활리빙, 가구

    1) 프로젝트 소개 (소개/컨셉/목표) 메이드파니는 일상에서 찾은 재미를 제품에 담아 메세지를 전하는 브랜드입니다. 피크닉 전문가로 일상의 환기를 위해 다양한 환기 제품을 만듭니다 . 반복적이고 익숙한 일상에서 재미를 찾아 일상을 강화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저희 브랜드의 목표입니다. 매칭을 통해 파라솔 체어를 제작으로 피크닉캠핑용품으로 카테고리 확장을 하고 싶습니다. 2) 활동경력 ~2016.11 세트 스타일리스트 2년 6개월 근무 2017.3 메이드파니 브랜드 시작 2018.9 킨텍스 핸드메이드 페어 참여 2019.12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 참가 (17,18,19 연속 참여 )

    2021-06-17137
  • 26. 나이스워크숍 / 오현석

    [매칭완료] niceworkshop

    가구 / 가구

    *2021 영디자이너입니다 1) 프로젝트 소개 (소개/컨셉/목표) 실내 건축을 전공하여, 가구를 바탕으로 개인 활동을 시작한 신진 디자이너입니다. 재료의 물성을 탐구하여 다양한 가구로 변화, 확장될 수 있도록 고민합니다. 2) 활동경력 2021 CREATORS SHOWROOM(예정) 3) 제품설명 Bolt series, 2021 빠르게 만들어지고 소비되는 사이에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놓치는 것들이 있다. 볼트 시리즈(Bolt series)는 그 곳에 시선을 집중한다. 전산 볼트는 건설 현장의 천장재 정도로 사용되고 무분별하게 폐기되고 있다. 전산 볼트의 새로운 가능성과 쓰임새를 제안한다. Bolt series, 2021 _ full threaded bolt, SUS(steel use stainless) BC 420 x 420 x 580 BT 350 x 450 x 430 BB 1,200 x 300 x 400 BC(Bolt Chair) 탄성재로서의 쓰임새에 새로이 주목하여 전산볼트 활용의 새로운 가능성을 찾고자 하였다. 물성이 잘 드러나는 구조를 통해 조형적 형태와 함께 가구의 다양성과 확장성을 보여주고자 한다. BT(Bolt Table) 영역성은 공간을 제어하려는 의도를 포함한다. 비움을 통해 만들어진 공간은 서비스 스테이션의 역할을 수행하고, 공간감을 형성한다. BB(Bolt Bench) 사물과 사람 간의 상호작용을 만들고자 중앙에는 테이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수평적인 영역을 구분하였다. 틈 사이의 간격은 사물과 사람 사이에 대화를 만들어낸다.

    2021-06-17402
  • 27. 이선화 / 이선화

    LEE SEON HWA

    조명 / 조명

    1) 본인의 프로젝트는 이선화작가의 회화이미지를 스카프 넥타이에 넣어 색채의 향연이라는 컨셉으로 현대백화점 전시장에서 2015부터 2018년까지 이선화의 회화작품과 함께 무역점, 목동점, 킨텍스점에서 전시했던 프로젝트입니다. 해당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전시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2) 활동경력 1992-2021 24회 순수회화 개인전 및 그룹전 100여회 아트상품을 함께 한 전시 2015 현대백화점 무역센타점 2016현대백화점 충청점 2017현대백화점 목동점 2018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2019 전북문화관광재단 순수예술작가아트상품 개발지원사업 당선 및 전시 2013년 아트상품제작활동시작/SNS 및 사이트오픈 2014 부산아트쇼 회화 및 아트상품 전시참여 2017 프랑스 파리 루브르 ART SHOPPING 회화및 아트상품 개인 부스전

    2021-06-17100
  • 28. 이선화 / 이선화

    LEE SEON HWA

    생활리빙 / 생활리빙

    1) 본인의 프로젝트는 이선화작가의 회화이미지를 스카프 넥타이에 넣어 색채의 향연이라는 컨셉으로 현대백화점 전시장에서 2015부터 2018년까지 이선화의 회화작품과 함께 무역점, 목동점, 킨텍스점에서 전시했던 프로젝트입니다. 해당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전시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2) 활동경력 1992-2021 24회 순수회화 개인전 및 그룹전 100여회 아트상품을 함께 한 전시 2015 현대백화점 무역센타점 2016현대백화점 충청점 2017현대백화점 목동점 2018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2019 전북문화관광재단 순수예술작가아트상품 개발지원사업 당선 및 전시 2013년 아트상품제작활동시작/SNS 및 사이트오픈 2014 부산아트쇼 회화 및 아트상품 전시참여 2017 프랑스 파리 루브르 ART SHOPPING 회화및 아트상품 개인 부스전

    2021-06-17177
  • 29. 클레시드라 / 주한진

    clessidra

    생활리빙 / 생활리빙

    - 설립일: 2008. 9 1) 회사 소개 (소개/컨셉/목표) 저의 회사 대표 브랜드는 ‘바람결’입니다. 우리나라 수제한지를 소재로 패션 쥬얼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바람결은 전통한지의 가능성을 넓히는 한편 유연한 형태와 다양한 색조합으로 한국의 결을 담은 아트장신구를 제안합니다. 바람에 날리는 꽃잎같기도, 놓아두면 작은 오브제 같기도 한 바람결의 장신구들은 모던한 조형과 담색컬러가 어우러져 현대 디자인의 장신구지만 강하고 선명하기보다는 부드럽고 은은한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2) 연혁 2020 전통문화유산활용브랜드 선정(KCDF) 2020 Korea upcycle design week (Rome,Italy) 2019 Craft Trend Fair (Seoul, Korea) 2018 Craft Trend Fair (Seoul, Korea) 2018 ssamzigil pop-up store 2017 Paperworld Frankfurt 2017 Seoul design festival –young designer promotion 2016 Craft Trend Fair (Seoul, Korea) 2016 Hanji Product Design Competition (KCDF)

    2021-06-17125
  • 30. 아미화(雅美畫) / 이승미

    AmiHwa

    생활리빙 / 생활리빙

    1) 프로젝트 소개 전통민화를 바탕으로 요즘 트랜드에 맞게 현대적인 색감과 분위기로 창작 또는 재현한 그림을 그리고 있으며 그 그림을 활용하여 생활 소품 외 다양한 제품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민화는 집에 걸어 놓으면 여러가지 복을 불러들이고 나쁜 액운은 물리쳐준다는 길상의 의미가 있는 서민들의 소망이 담긴 그림입니다. 우아하고 아름다운 저의 그림을 담아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에 활용하고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2) 활동경력 활동경력 5년 *경력사항 2017 한국미술조망전(갤러리 지오) 2017 한국실용미술협회 키르키지스탄전(키르키즈 오크파크 전시관) 2017 제2회 한국실용미술협회전(아리솔갤러리) 2017 이;지 아카데미 민화 회원전(채움갤러리) 2018 아트캘린더전(갤러리 지오) 2018 보바스 기념병원 16인전 2018 한국실용미술협회 민화분과 창립전(경인미술관) 2019 한국실용미술협회 민화분과전(경인미술관) 2019 이;지 아카데미 민화 회원전(채움갤러리) *수상경력 2016 제17회 인천광역시전람회 '입선' (인천예술회관) 2017 제4회 서울인사미술대전 '특선' (라메르전시관) 2017 제18회 인천광역시전람회 '특선' (인천예술회관) 2018 제19회 인천광역시전람회 '최우수상' (인천예술회관) 2019 제20회 인천광역시전람회 '특선' (인천예술회관) 전 홈플러스 문화센터 민화강사 전 2001아울렛 문화센터 강사 현 아미화(雅美畫) 대표 현 프로방스 하우스오브우노이 입점 3) 제품설명 1.썸네일용 사진 제목 : 모란태극기 / 한지에 채색 설명 :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는 요즘. 하루 빨리 상황이 진정되어 이 어려운 순간순간을 잘 버텨가고 있는 우리 모두의 삶이 부귀영화를 상징하는 모란꽃과 행복을 상징하는 나비처럼 조만간 다시 화알짝 피어나 전에는 차마 인지하지 못하고 살아온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다시금 느끼며 살아 갈 수 있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그림입니다. 2. 그림을 제품화 한 사진 살균효과가 뛰어나고 향이 좋은 캄포나무로 제작된 무드등 안에 제가 창작한 민화 인쇄본을 담아 한국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미를 담아 만든 제품입니다. 이외에도 패브릭, 가죽등 다양한 소재에 저의 그림을 담아 일반 대중에게 우리 그림 민화를 알리고 해외에 한국의 미를 보여주고자 합니다. (다른 하나의 무드등은 사진은 선조들의 그림 일월오봉도를 현대적으로 채색하여 재현한 작품을 한지에 인쇄하여 담은 제품입니다.)

    2021-06-1791
  • 31. 이유진 / 이유진

    이유진

    생활리빙 / 생활리빙

    1) 프로젝트 소개 (소개/컨셉/목표) 사용자 조차 파악하지 못한 당연했던 니즈를 발견하는 디자이너가 되고자 합니다. 2) 활동경력 Awards 2017.09 2017 제 4회 동부 글로벌 전자공모전 가작상 2019.12 바우하우스 디자인 워크숍 전통가치상 Extracurricular Activities 2019.04-2019.10 LG전자 H&A 사업 본부 산학

    2021-06-17171
  • 32. [매칭완료] 오리엔츠 / 이후인

    Ohrients

    생활리빙 / 생활리빙

    1) 프로젝트 소개 (소개/컨셉/목표) ' 오리엔츠는 ‘나’의 내면을 발향하게 하는 향수 브랜드입니다. 기존의 향수는 외면을 의식하며 사용되지만, 오리엔츠의 향수는 나의 내면을 발향해 다른 사람에게 나의 특별한 이미지를 부각하게 합니다.디자인 컨셉은 평범한 사람도 누구나 내면에 많은 것을 내포한다는 의미로 겉지는 심플하게, 속지는 패턴워크로 디자인하였습니다. 조향은 정해진 포뮬러보다 조향사의 감각으로 단 하나뿐인 향을 개발하였으며, 이성적인 사고에 의한 결과가 아닌 내면의 창발성으로 이어진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오리엔츠의 향 - ‘Oh! : 무언가가 떠올랐을 때 시작되는.’ 오리엔츠의 향은 인도 명상에 쓰이는 인센스 스틱의 향에서 시작되었으며, 신비롭고 흔하지 않은 동양의 향으로 나의 내면에 집중할 때 내 안에 있던 특별함과 창의성을 발향하게 합니다. 향은 두 종류이며, 자연의 향을 담아 중성적인 느낌을 줍니다. Value Proposition 오리엔츠는 예술가, 디자이너부터 마케터, 스타트업 창업자와 같이 내면에 있는 것을 표출해야하는 직업군을 메인 타겟으로 하며 사람뿐만 아니라 무형의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 향으로의 확장을계획하고 있습니다. 런칭과 동시에 타겟으로 선정한 대상자(100인)에게 선물로 발송할 예정입니다. 2) 활동경력 : 디자이너 / 6년(2016~현재) 2016 외주작업 : 나눔스토리 문화 기부 행사 그래픽 디자인 – 포스터, 리플렛, 배너, 티켓 2017.06 판매 : 수제 편지지, 엽서 제작 및 온라인 판매 2018.09 외주작업 : 친환경 브랜드 창업 – 우산건조기 제품 디자인 2018.12 전시 : DDP 영디자이너 챌린지 / 개인 참가 2019.09 전시 : 문화역서울284 – RTO 365 이미지 스테이션 / 팀 참가 2020.09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서비스디자인 석사 2020.12 외주작업 : 개인카페 브랜딩 2021.06 디자인 연구 : 사용자 경험차별화 서비스 디자인 연구 / 팀 연구

    2021-06-17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