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기업x디자이너 팀매칭 참여하기

컬래버레이션 

디자이너 + 제조기업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2021매칭

  • 57. [매칭완료]피아즈 / 전보경

    PIAZ

    가구 / 가구

    피아즈(PIAZ)는 한국전통을 담아 일상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던 크래프트 디자인 스튜디오 입니다. 저희는 소재가 주는 시각적, 촉각적 한계를 가구 및 소품을 제작 있으며 이번 '소상공인 X 디자이너'를 통하여 저희 피아즈를 많이 알리고 싶습니다. - PIAZ는 Project Identity A to Z의 약자로 디자인과 제작의 다양함을 추구하는 스튜디오입니다. 소재가 주는 시각적, 촉각적 한계를 벗어나는 주제를 담고 있습니다. - 서울리빙디자인페어참가(2019년) - 공예트렌트페어(2019,2020년) -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 참가(2019,2020년) - 신당창작아케이드 입주작가 - 서소문성지역사박물관, KCDF 입점 - 굳닷컴, 파운드파운드잇 입점

    2021-05-13181
  • 58. [매칭완료]피아즈 / 전보경

    PIAZ

    가구 / 가구

    피아즈(PIAZ)는 한국전통을 담아 일상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던 크래프트 디자인 스튜디오 입니다. 저희는 소재가 주는 시각적, 촉각적 한계를 가구 및 소품을 제작 있으며 이번 '소상공인 X 디자이너'를 통하여 저희 피아즈를 많이 알리고 싶습니다. - PIAZ는 Project Identity A to Z의 약자로 디자인과 제작의 다양함을 추구하는 스튜디오입니다. 소재가 주는 시각적, 촉각적 한계를 벗어나는 주제를 담고 있습니다. - 서울리빙디자인페어참가(2019년) - 공예트렌트페어(2019,2020년) -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 참가(2019,2020년) - 신당창작아케이드 입주작가 - 서소문성지역사박물관, KCDF 입점 - 굳닷컴, 파운드파운드잇 입점

    2021-05-13166
  • 59. [매칭완료]보다.담다 / 박찬훈

    BODA.DAMDA

    생활리빙 / 인테리어, 주방 소품

    2010년대부터 현재까지 1인 가구가 점점 늘고, 물가가 상승하면서 현대인은 값비싼 외식보다 간단하고 저렴하게 음식을 요리해서 먹는 집밥을 더 선호하고 있습니다. 직접 요리하는 기회가 많아지는 문화의 변화는 자연스레 주방용품의 관심을 높였으며, 이러한 관심은 소비의 패턴에도 영향을 주었습니다. 예전에는 기능과 가격을 중심으로 주방용품을 구매를 하였다면 현재는 디자인과 사용할 때의 경험도 같이 고려해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보다.담다.’는 소비자의 문화적, 경험적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주방용품을 개발하여 기존 주방용품이 가지는 한계를 띄어넘는 제품을 개발 하고 싶습니다. - '보다.담다'는 소비자의 문화적, 경험적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목제품을 개발하여 기존 목제품이 가지는 한계를 띄어넘는 제품을 개발 하고 싶습니다. -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공예트렌드페어,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 참가 - 서울캠퍼스타운 입주기업 - 한국공예가협회, 한국가구학회, 전라북도산업디자이너협회 정회원 - 서일대학교 생활가구디자인학과 출강, 가구 그룹전 23회 참가, 가구 공모전 16회 수상

    2021-05-13156
  • 60. [매칭완료]보다.담다 / 박찬훈

    BODA.DAMDA

    생활리빙 / 인테리어, 주방 소품

    2010년대부터 현재까지 1인 가구가 점점 늘고, 물가가 상승하면서 현대인은 값비싼 외식보다 간단하고 저렴하게 음식을 요리해서 먹는 집밥을 더 선호하고 있습니다. 직접 요리하는 기회가 많아지는 문화의 변화는 자연스레 주방용품의 관심을 높였으며, 이러한 관심은 소비의 패턴에도 영향을 주었습니다. 예전에는 기능과 가격을 중심으로 주방용품을 구매를 하였다면 현재는 디자인과 사용할 때의 경험도 같이 고려해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보다.담다.’는 소비자의 문화적, 경험적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주방용품을 개발하여 기존 주방용품이 가지는 한계를 띄어넘는 제품을 개발 하고 싶습니다. - '보다.담다'는 소비자의 문화적, 경험적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목제품을 개발하여 기존 목제품이 가지는 한계를 띄어넘는 제품을 개발 하고 싶습니다. -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공예트렌드페어,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 참가 - 서울캠퍼스타운 입주기업 - 한국공예가협회, 한국가구학회, 전라북도산업디자이너협회 정회원 - 서일대학교 생활가구디자인학과 출강, 가구 그룹전 23회 참가, 가구 공모전 16회 수상

    2021-05-13110
  • 61. [매칭완료]라익디스 / 김주규

    likethix

    생활리빙 / 홈 퍼니처

    라익디스가 추구하는 마인드풀라이프(Mindful Life)는 비우고(Empty), 집중하고(Focus) 함으로써 마음으로 건강하게 성장하는 라이프 스타일입니다. 우리 자신의 마음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더 가치 있는 삶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더 많이 고민하고 만들어갑니다. 라익디스는 고유의 디자인 언어를 가진 디자이너, 자신만의 철학을 가진 아티스트와 협업합니다. 두 개의 시선의 중첩이 새로운 영감이 되는 것을 기대하며, 아름다우면서 기능적인 한 편의 시와 같은 오브젝트(제품)를 만들어갑니다.

    2021-05-1390
  • 62. [매칭완료]라익디스 / 김주규

    likethix

    생활리빙 / 홈 리빙 소품, 홈 리빙 패브릭

    라익디스가 추구하는 마인드풀라이프(Mindful Life)는 비우고(Empty), 집중하고(Focus) 함으로써 마음으로 건강하게 성장하는 라이프 스타일입니다. 우리 자신의 마음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더 가치 있는 삶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더 많이 고민하고 만들어갑니다. 라익디스는 고유의 디자인 언어를 가진 디자이너, 자신만의 철학을 가진 아티스트와 협업합니다. 두 개의 시선의 중첩이 새로운 영감이 되는 것을 기대하며, 아름다우면서 기능적인 한 편의 시와 같은 오브젝트(제품)를 만들어갑니다.

    2021-05-13112
  • 63. [매칭완료]이목원 / 이원규

    emokwon

    가구 / 가구일체

    경의선숲길에 위치한 가구공방 이목원입니다. Making is Thinking을 슬로건으로 이목원의 생각을 만듭니다.

    2021-05-13113
  • 64. [매칭완료]주식회사 시모네 미켈레 코리아 / 김부경/김현범

    Simone Micheli Korea

    가구 / 의자

    - 설립일: 2016. 07. 22 "시모네 미켈리 코리아는 이탈리아 건축가 시모네 미켈리를 주축으로 하는 이탈리아 피렌체에 본사를 둔 시모네 미켈리 스튜디오의 한국지사로 건축 / 인테리어 / 스파 / 제품 / 가구 / 호텔 설계 및 브랜딩을 하는 디자인 전문 기업 입니다. 특히 이탈리아, 프랑스등 유럽과 전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디자인 거장 시모네 미켈리(Simone Micheli)가 한국시장에서 새로운 프로젝트와 그의 디자인 언어를 국내의 실정에 맞추어 선 보이기 위해 설립한 시모네 미켈리 스튜디오의 한국지사입니다. 이번 ddp디자인페어에서 한국의 우수한 디자이너와 가구분야에서 의미있는 공동작업을 시도하고자 합니다."

    2021-05-13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