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기업x디자이너 팀매칭 참여하기

매칭 

디자이너 + 제조기업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2021매칭

  • 17. 클레시드라 / 주한진

    clessidra

    생활리빙 / 생활리빙

    - 설립일: 2008. 9 1) 회사 소개 (소개/컨셉/목표) 저의 회사 대표 브랜드는 ‘바람결’입니다. 우리나라 수제한지를 소재로 패션 쥬얼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바람결은 전통한지의 가능성을 넓히는 한편 유연한 형태와 다양한 색조합으로 한국의 결을 담은 아트장신구를 제안합니다. 바람에 날리는 꽃잎같기도, 놓아두면 작은 오브제 같기도 한 바람결의 장신구들은 모던한 조형과 담색컬러가 어우러져 현대 디자인의 장신구지만 강하고 선명하기보다는 부드럽고 은은한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2) 연혁 2020 전통문화유산활용브랜드 선정(KCDF) 2020 Korea upcycle design week (Rome,Italy) 2019 Craft Trend Fair (Seoul, Korea) 2018 Craft Trend Fair (Seoul, Korea) 2018 ssamzigil pop-up store 2017 Paperworld Frankfurt 2017 Seoul design festival –young designer promotion 2016 Craft Trend Fair (Seoul, Korea) 2016 Hanji Product Design Competition (KCDF)

    2021-06-18142
  • 18. 다윤디자인 / 박근회

    DAYOON DESIGN

    조명 / 조명

    - 설립일: 1) 회사 소개 (소개/컨셉/목표) 2010년부터 시작한 다윤디자인은 경관조명기구 개발에 주력하는 회사입니다. 적재적소에 맞는 조명기구를 제공하고, 고객의 요구에 따라 최소시간에 맞춤제작이 가능하다는 것이 다윤디자인의 경쟁력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로 맺어진 디자이너와 적극적인 자세로 협력하여 우수한 디자인을 통해 제품경쟁력을 높이고자합니다. 2) 연혁 2010. 04 회사설립 2019. 08 신사옥 설립 2020. 08 홈페이지/SNS 활성화 시작

    2021-06-17174
  • 19. 센템 / 정다진

    Sentem

    생활리빙 / 건강식품

    - 설립일: 2020년 10월 1일 1) 회사 소개 기존 한방식품의 보편화된 인식에서 벗어나 신세대의 시각에서 새롭게 해석한 ‘sentem’은 건강함에 예술적 심미를 더해 감각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식품 브랜드를 지향합니다. 건강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속에서 ‘헬스 케어’는 일상의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의무 같은 건강관리를 라이프스타일 속 특별한 경험으로 전달하기 위해, 센템은 삶 속에 녹아 드는 건강한 경험을 탐구합니다. 오랜 우리 역사를 가진 한방을 보다 널리 알리고자 기존 높은 연령층을 주 타겟으로 움직이고 있는 한방건강식품 시장에서 소외된 2030세대를 주목하였습니다. ‘센템’은 한방의 낡다는 스테레오타입을 깨고 자연을 기반으로 한 한방의 가치에 미적 가치를 더해 한방건강식품을 통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합니다. 2) 연혁 2020.05 한방 제약회사 파트너쉽 체결 [개발,디자인,마케팅,스토리 작업] 2020.10 왓플래닛 법인 설립 2021.03 센템 브랜드 론칭 [사이트 출범] 2021.03.15 수정다움, 수정환, 침향수정단 제품 출시 3) 제품설명 ​ Daily line 일상에 초점을 맞추어 무겁지 않은 한방식품 을 이야기합니다. 꾸준히 챙겨야 하는 건강은 부담스럽지 않아야 하기에, 자연에서 유래한 순수한 건강함을 전달합니다. ‘바로잡혀 고쳐지다’라는 뜻의 수정다움은 한방시장에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유명한 경옥고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한약사 의 연구 개발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 수정다움 ​ 스틱타입 제품으로 인삼 + 복령 + 생지황 + 벌꿀로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 물에 녹지 않는 지용성, 불용성 영양분까지 모 두 담기 위해 1%의 물도 어떠한 첨가물도 없 이 원재료를 통째로 갈아 넣었습니다. 순수 원재료들이 가진 힘을 정직하게 전달하 기 위해 원재료 비율을 최대로 높여 오직 자연 그대로의 유효성분만을 담아냅니다. ​ ​​ Check point √ 전통방식을 사용하여 180시간 동안 중탕과 숙성합니다. 원료 자체의 유효성분을 지키고 풍미를 살립니다. ​ √ HACCP 안전관리 인증시설에서 전문 한약사가 개발 및 제작하였습니다. ​ √ 공기를 이용한 미세 분쇄 방식으로 원재료 손상을 최소화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습니다. ​ √ 꾸준히 섭취하면 더 좋은 수정다움​ ​ Package - FSC 인증을 받은 100% 재생지로 된 종이를 사용한 패키지입니다. ​ - 개별 포장이 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견고한 슬라이드 패키징으로 보관이 용이합니다.​ ​ ​ Premium line ​ 명절 시즌에 선물의 용도로 많이 소비되는 한 방건강식품의 특성에 맞추어 특별한 패키징 이 더해진 프리미엄 라인입니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유명한 공진단과 경옥환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한약사의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 수정환​ ​ 환 타입 제품으로 인삼 + 복령 + 생지황 + 벌꿀로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 Check point ​ √ 정제수와 기타 첨가물이 없이 오직 국내산 원재료 인삼, 복령, 생지황, 벌꿀 4가지만을 사용해 원재료 비율을 최대로 높여 제작되었습니다. ​ √ HACCP 안전관리 인증시설에서 전문 한약사가 경옥환 레시피를 기반으로 개발 및 제작하였습니다. ​ √ 공기를 이용한 미세 분쇄 방식으로 원재료 손상을 최소화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습니다. ​ 침향수정단​ ​ 식용 금박이 싸여진 환 제품으로 침향 + 녹용 + 당귀 + 산수유 + 벌꿀로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 Check point ​ √ 정제수와 기타 첨가물이 없이 오직 침향, 녹 용, 당귀, 산수유, 벌꿀 5가지만을 사용해 원재 료 비율을 최대로 높여 제작되었습니다. ​ √ HACCP 안전관리 인증시설에서 전문 한약사 가 공진단과 동일한 원료를 토대로 레시피를 개발 및 제작하였습니다. ​ √ 공기를 이용한 미세 분쇄 방식으로 원재료 손상을 최소화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습니다. ​ ​ √ 동물복지규정이 엄격한 뉴질랜드에서 방 목 형태로 자란 최상급 녹용 분골만을 사용했습니다.​ 센템은 현재 4가지 한방건강식품 제품으로 추후 제품으로 단지류의 제품과 홍삼 제품출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2021-06-17123
  • 20. [매칭완료] 에디토리 / 변민아

    EDITORY

    생활리빙 / 아트북

    - 설립일: 2017.01.05 1) 회사 소개 (소개/컨셉/목표) 나란 우주를 탐험하는 콘텐츠 놀이터, 에디토리는 10년 경력 이상의 출판편집자 셋이 모여 시작한 출판 기획편집 프로덕션입니다. 살면서 맞닥뜨리는 일상의 문제를 플레이풀하게 해결하도록 촉진하는 두잉콘텐츠를 만듭니다. 우리는 매 콘텐츠에 가장 최적화된 편집 방식을 고민하고 연구합니다. 즉, 만들고자 하는 책, 콘텐츠의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레이아웃과 제작 방식을 중시합니다. 그리하여 디자이너와 협업 시 ‘책의 메시지와 콘셉트를 어떤 방식으로 연출하고 구현할 것인가’에 집중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태도를 'Creative Editing'이라 표현하고 있으며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시 ‘적극적인 편집’을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2) 연혁 활동경력 (4년 이상) 2017.01 복합문화공간 ‘퍼플스테이지’ 시작 2018.04 퍼플스테이지 공간 폐업 2019.05 출판 프로젝트를 위한 팀빌딩, ‘에디토리’로 상호 변경 2019.10 카카오페이지 실용 부문 오리지널 e-콘텐츠 기획 및 개발 시작 [론칭 전자책 목록] 2020.08 김포 풍무동 사무실 계약 2020.09 출판 기획편집 프로덕션 에디토리 2차 팀빌딩 2021.02 텀블벅 펀딩 오픈 2021.04 출판 2021.05 출판 2021.06 텀블벅 펀딩 오픈, 현재 진행 중 3) 작품 소개 1. 전문 상담사와 함께 가스라이팅으로 다친 내 마음을 회복하는 3단계 자가치유 워크북 2. 마음이 공허해서 먹고, 먹고 나서 죄책감을 느끼는 사람들을 위한 전문 심리 상담사의 카운슬링 3. 적게 벌어도 내 집 마련에 성공하는 MZ세대 맞춤형 주거 독립 프로젝트

    2021-06-17113
  • 21. 에이치씨랩 / 김율

    HCLAB Inc.

    생활리빙 / 사물인터넷 제품

    - 설립일: 2019.08.28 1) 회사 소개 (소개/컨셉/목표) 에이치씨랩은 인간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디지털헬스케어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저희의 첫 브랜드는 Keeper 이고 슬로건은 Always Keep your life 입니다. 이번 2021 디자인페어에 선보일 제품은 힙키퍼 (스마트 IoT 방석)와 백키퍼 (스마트 IoT 등받이)입니다. 두 제품은 오랜 시간 앉아있는 학생 및 직장인들을 위해 올바른 자세를 유도하는 하드웨어 (방석, 등받이)와 사용자별 데이터에 따라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로 구성되어있습니다. 2) 연혁 2019.01 울산대병원 메디컬스타트업 경진대회 1등 수상 2019.02 화이자제약 디지털오픈이노베이션 전체부문 1등 수상 2019.06 기술보증기금 제4기 기보벤처캠프 수료 2019.07 KT Social Change Maker 기술부문 1등 수상 2019.08 (주) 에이치씨랩 법인 설립 2020.03 (주) 에이치씨랩 벤처기업인증 2020.06 첫 제품 프로젝트(백키퍼) 와디즈 출시 2020.10 기관투자 (Seed) 유치 및 프리팁스 선정

    2021-06-1799
  • 22. [매칭완료] 오리엔츠 / 이후인

    Ohrients

    생활리빙 / 생활리빙

    설립일: 2021.05.08 사업자 등록 오리엔츠는 ‘나’의 내면을 발향하게 하는 향수 브랜드입니다. 기존의 향수는 외면을 의식하며 사용되지만, 오리엔츠의 향수는 나의 내면을 발향해 다른 사람에게 나의 특별한 이미지를 부각하게 합니다.디자인 컨셉은 평범한 사람도 누구나 내면에 많은 것을 내포한다는 의미로 겉지는 심플하게, 속지는 패턴워크로 디자인하였습니다. 조향은 정해진 포뮬러보다 조향사의 감각으로 단 하나뿐인 향을 개발하였으며, 이성적인 사고에 의한 결과가 아닌 내면의 창발성으로 이어진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오리엔츠의 향 - ‘Oh! : 무언가가 떠올랐을 때 시작되는.’ 오리엔츠의 향은 인도 명상에 쓰이는 인센스 스틱의 향에서 시작되었으며, 신비롭고 흔하지 않은 동양의 향으로 나의 내면에 집중할 때 내 안에 있던 특별함과 창의성을 발향하게 합니다. 향은 두 종류이며, 자연의 향을 담아 중성적인 느낌을 줍니다. Value Proposition 오리엔츠는 예술가, 디자이너부터 마케터, 스타트업 창업자와 같이 내면에 있는 것을 표출해야하는 직업군을 메인 타겟으로 하며 사람뿐만 아니라 무형의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 향으로의 확장을계획하고 있습니다. 런칭과 동시에 타겟으로 선정한 대상자(100인)에게 선물로 발송할 예정입니다. 2) 연혁(신생 브랜드여서 상품 개발자(조향사) 연혁으로 기재) - 홍익대학교 화학공학과 학사 학위(2020,2) - 홍익대학교 화학공학과 석사 재학중 (2021, 6) - 화장품 책임판매업자 등록 (2019. 8) - 크라우드펀딩 아임유얼릴리 (2019.10) - 크라우드펀딩 몰약과 백향목 (2019.12) - 크라우드펀딩 프루티오드뚜알레 (2020.4) - 크라우드펀딩 대나무숲과 유자꽃 (2020. 6) - 크라우드펀딩 릴리가든 (2020.10) - 크라우드펀딩 향연과감람나무 (2020.12) -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여 (2020.12) - 강남청년창업지원센터 입주 (2020.5) - 크라우드 펀딩 무화과 (2021. 3)

    2021-06-1781
  • 23. [매칭완료] 테이데이 / 엄태의

    Tayday

    생활리빙 / 소품, 시계

    - 설립일 : 1) 회사 소개 (소개/컨셉/목표) Lifestyle object brand 일상적 사물에 아날로그적 감성을 더한 인테리어 소품 제작 Claudia Oak 제품은 시간을 나르는 여객선 컨셉으로 진행하여 2019공예트렌드 페어에서 전시했었던 프로젝트입니다. 해당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생활리빙 소품을 제작하고 싶습니다. 2) 연혁 2019.08.18 회사시작 2019.12.12 공예트렌드페어 단체전 참가/ 전시 및 판매 2020.08.10 Youtube 채널 시작 2020.10.20 Time meter box개발\

    2021-06-1771
  • 24. [매칭완료] 다유 / 허지원

    Dayu

    생활리빙 / 의류, 가방, 소품

    - 설립일: 2013년 4월 1) 회사 소개 (소개/컨셉/목표) 의류샘플작업을 주로 하고 있으며 다이마루소재 가방등 소품들도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역량을 키우고 싶습니다. 2) 연혁 1991년 신보인터내쇼날 샘플개발실 근무 1994년 루치아노최 근무 1996년 진서 보티첼리 개발실근무 2005년 아이디룩 신규사업부 개발실 근무 2007년 잇미샤 개발실 근무 2012년 FIK에서 Technical Design 과정 수료 - 2013년4월에 다유 개업 - 2013년7월 Texworld USA 참여 - 2014년2월 Texworld Paris 참여 - 2014년3월 Texworld Shanghai 참여 - 2014년9월 Texworld Paris 참여 - 2014년10월 Shanghai INTERTEXTILE - 2015년 6월 다유(Dayu) 재개업

    2021-06-17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