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아저씨의 나무창고는 오래된 한옥 해체과정에서 수집된 고재를 재활용하여 우리만이 가질 수 있는 시간과 정서를 가진, 인테리어를 위한 조명 및 테이블 상품 개발을 목표로 합니다. Q. DDP 디자인페어 매칭프로그램에 참여하게된 이유? 신문을 통해 이 프로그램을 알았습니다. 콜라보를 통해 고재의 멋을 알릴 수 있는 계기라 생각하여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Q. 매칭된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결심하게된 이유? 디자이너가 추구하는 한국적인 정서와 시간을 담는 작업에 공감하여 콜라보하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Q. 콜라보를 진행할 제품에 대한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고재를 이용한 다양한 작품을 제작하려고 합니다.
MOST BEAUTIFUL JEWELRY의 약자인 모비주는 가장 아름다운 주얼리는 십자가 주얼리라는 확신과 신념을 가지고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약 2000년 넘게 수많은 크리스천에게 믿음과 위안을 주는 기도의 도구로 주얼리 이상의 가치가 있으며, 유니크하고 아름다운 십자가주얼리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희망과 자신감을 주는 브랜드입니다. Q. DDP 디자인페어 매칭프로그램에 참여하게된 이유? 빠르게 변화하는 이 시대에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서로 협력하여 비즈니스를 하는것이 앞으로의 밝은 미래라고 생각합니다. 기존의 방식들이 아닌 주얼리와 그림을 콜라보레이션 하여, 동화같은 십자가주얼리의 스토리를 담고 싶었습니다. Q. 매칭된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결심하게된 이유? 바이림 작가님의 대표그림을 보고 처음부터 함께하고 싶었습니다. 소녀와 자연, 일상의 표현등 색감이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작가님도 좋으신분 같아서 함께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었습니다. Q. 콜라보를 진행할 제품에 대한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꿈을향해 달려가는 소녀, 십자가의 사랑을 아름다운 그림으로 표현하고, 그 스토리가 담긴 새로운 십자가목걸이를 제작하여 보여드리겠습니다.
어머니가 직접 디자인 및 제작하여 딸이 판매하는 컴퓨터자수 주문제작전문 자수집 입니다. 평균 30년이 넘는 전문 자수사분들과 함께 작업하며 1988년부터 난나비자수만의 노하우를 가지고 독특하고 퀄리티 높은 자수상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Q. DDP 디자인페어 매칭프로그램에 참여하게된 이유? 인터넷 서핑을 하다 DDP디자인페어 매칭프로그램 배너를 보게 되었습니다. 디자이너와 소상공인이 만나 서로가 가지고 있는 강점을 살려 더 나은 유/무형의 무언가를 만들고 판매루트까지 도와주는 프로젝트 목적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난나비자수도 지금보다 더 나은 모습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실력 있는 디자이너의 도움을 받아보고 싶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Q. 매칭된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결심하게된 이유? 에어앤센트 스튜디오에서는 다양한 레퍼런스를 통해 디자인뿐만 아니라 브랜딩까지 가능합니다. 난나비자수의 자수상품제작 노하우를 가지고 새로운 모습으로 상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싶은 저희에게 꼭 맞는 분입니다. 또한 지난 평창동계올림픽 메달디자인에서도 함께 작업한 적이 있어 더 좋았습니다. 비단 이번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함께 작업하고 싶은 분이셔서 에어앤센트 스튜디오와 콜라보레이션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Q. 콜라보를 진행할 제품에 대한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난나비자수의 자수상품제작 노하우를 가지고 리빙 및 생활소품 브랜드를 만들고자 합니다.
감성공업은 2017년 7월31일부터 현재까지 약2년이 되어가는 목공예공방입니다. 감성공업은 CNC를 기반으로 생활소품을 만들며 주문제작, 온라인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감성공업 대표인 본인이 직접 디자인과 생산을 하고 있으며 대표자 경력으로는 과거, 서울지방기능경기대회 등 입상경력과 현재는 충북 지방기능경기대회 심사위원을 하고 있습니다. Q. DDP 디자인페어 매칭프로그램에 참여하게된 이유? 감성공업만의 색에서 탈피, 여러 디자이너의 제품기획과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혀 보려고 참가 하게 되었습니다. Q. 매칭된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결심하게된 이유? 금번 감성공업에서 진행 해보려는 제품은 육면체의 가구 공간에서 평면적인 벽면으로 책을 옮겨 수납 및 장식 등을 새롭게 시도 해보려합니다. 제품의 수납과 장식을 그래픽 디자이너의 시각에서 벽면의 그림과 사진처럼 연출 해보려 합니다. Q. 콜라보를 진행할 제품에 대한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책 걸이?”, 옷걸이도 아닌 책 걸이입니다. 책은 책꽂이에 있어야만 하는 고정 관념에서 탈피, 책도 컬렉션으로 또는 책을 통한 정보 취득 방법의 다양화는 책을 수납하고 읽는 방법을 새롭게 제안 해 필요가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책을 펼쳐서 또는 접어서 벽에 “옷”처럼 걸어두면 보고 싶은 특정 페이지를 그림처럼 아니면 몇 권 안 되지만 수납공간의 효율적 이용이 필요한 경우에 활용 하면 어떨까 합니다.
다년간의 가구제조 경력과 혁신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친환경 제품 공급이 가능한 이에스시스템 설립을 시작으로 2018년 스틸소재를 기반으로 한 가구 브랜드 TAMKEN(탐킨)을 런칭 하였습니다. 브랜드 TAMKEN은 TAKE, MAKE, ENJOY의 약자로 소비자가 스스로 조립하고 사용하는 홈퍼니싱 브랜드입니다. Q. DDP 디자인페어 매칭프로그램에 참여하게된 이유?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다면 새로운 디자이너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함으로써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의견을 나눌 수 있고, 그 경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Q. 매칭된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결심하게된 이유? 스튜디오 페시의 포트폴리오에서 저희 브랜드 탐킨이 진행하고 싶은 넉다운퍼니쳐와 스틸퍼니쳐에 대한 결과물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예술성에 치우친 디자인이 아닌 산업가구 관련 프로젝트에 대한 경험이 많아 보이셨고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저희와 원하는 디자인 방향이 일맥상통한 부분이 있어 스튜디오페시와 콜라보레이션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Q. 콜라보를 진행할 제품에 대한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현재 진행할 제품을 구상 중에 있습니다. 저희 브랜드에서 진행하고 싶은 제품은 스틸넉다운퍼니쳐부터 반려동물 가구까지 다양하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철재를 활용한 제품을 개발할 계획이고 소비자가 직접 조립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포장재와 배송비를 줄이고자 합니다.
해연식품은 제비집 및 수제식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회사입니다. 최고 품질의 원료만을 사용하여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관련 식품 산업 제조업체와 공장 등에도 재료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청결한 환경에서 키운 제비들이 만든 제비집을 전문가들이 직접 채취하여, 위생적인 공장제조과정에서 제품을 생산합니다. Q. DDP 디자인페어 매칭프로그램에 참여하게된 이유? 전문적인 디자이너와 제품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Q. 매칭된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결심하게된 이유? 해연식품의 제품성을 더 잘 끌어내 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Q. 콜라보를 진행할 제품에 대한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제비집 음료- 제비집은 국내에서 금보다 비싼 보양식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중국 고대 때부터 왕실에서만 먹을 수 있는 건강 보양식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현제 제비집의 소비량이 매년 2배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레드미티어(RMD) 디자인은 자동차 디자이너 출신 디자이너가 만든 프리미엄 남성 수제화 브랜드입니다. 미국에서 발명된 최첨단 기능성 소재인 수퍼패브릭을 업계 최초로 구두에 적용하고 있는 RMD는 캐쥬얼, 스니커즈, 드레스 슈즈, 부츠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20대의 젊은 감성과 30~40대의 중후한 남성들을 위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컬러 베리에이션을 통해 소비자의 개성을 충족시키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Q. DDP 디자인페어 매칭프로그램에 참여하게된 이유? 신발 사업을 하면서 좋은 디자이너를 만나기가 참 어렵다는걸 많이 느겼습니다. 저희 같은 소상공인들은 좋은 디자인 개발이나 R&D에 많은 돈을 투자 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DDP에서 이런 소상공인의 고민을 이번 디자인 페어 행사를 통해서 해결해 줄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좋은 디자이너를 만나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의미 있고 좋은 제품을 만들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Q. 매칭된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결심하게된 이유? 포트폴리오를 통해 국제적인 감각을 갖추고 있는 다양한 작업들이 마음에 들었으며, 서울에서 활동 하는 젊고 능력있는 제품 디자이너 였기 때문에 콜라보레이션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Q. 콜라보를 진행할 제품에 대한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프러덕트 아이덴티티를 구축 하는 작업을 진행 할예정입니다. 지금 현재 RMD의 제품들이 종류가 다양해 고객과 일관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어렵다는 지적이 많이 나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PI 개선과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극대화를 통해 매출 증대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Q. DDP 디자인페어 매칭프로그램에 참여하게된 이유? 인터넷에서 우연히 사이트를 보게 되었고 마침 새 제품 출시를 위한 디자인 때문에 고민하고 있던 중이어서 바로 신청하게 되었다. Q. 매칭된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결심하게된 이유? 디자이너가 우리 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환경과 건강을 우선시 하는 시대에 맞춰 소비자들이 관심 갖는 분야로서 제품이 빨리 출시 하기 위해 빠른 결정을 하게 되었다. Q. 콜라보를 진행할 제품에 대한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가정용 다용도 초음파 세척기로 잔류농약, 잔류세제 제거에 탁월하므로 과일, 야채 세척과 육류의 해동 및 핏물 제거, 간단한 설거지도 가능하며 유아용품과 기타 손이 닿지 않는 미세한 부분의 살균 및 세척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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