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가베는 Premium ORGAnic Bebe 프리미엄 오가닉 베베의 합성어로, ‘우리 아기에게 고품질 천연 제품을 선물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슬로건인 ‘나의 첫 번째 선물’은 아기가 처음으로 갖는 선물 또는 태어난 아기에게 처음으로 주는 선물을 의미하며 브랜드의 상징으로서 나아 갈 것입니다. 빈센트 반 고흐가 조카의 탄생을 축복하기 위해 동생 테오에게 선물로 준 ‘꽃 피는 아몬드 나무’ 작품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모든 종이 포장은 반 고흐의 작품 색과 아몬드 꽃을 담고 있습니다. 아몬드 꽃의 의미는 희망이며 폴가베의 브랜드 가치 역시 희망을 담고 있습니다. 미래 환경의 희망적인 움직임이 되고자 모든 포장에는 플라스틱 사용을 지양하고 있습니다. 폴가베는 유기농 면만 사용한 24개월 이하 아기 옷, 자작나무를 활용한 유아용 가구, 아기와 엄마 아빠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주얼리 제품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컴스페이스는 ‘나인티에이티’의 대표였던 문정욱 디자이너가 ㈜에스와이패션을 합류하여 론칭한 브랜드입니다. 1020세대를 타깃으로 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로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부각시켜 기존 남성복과는 다른 시각으로 디자이너브랜드의 감성이 느껴지는 편집 형태의 남성복 및 안경, 시계 등 액세서리를 소비자에게 선보여 오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바이어와의 교류를 통해 아시아 넘버원 브랜드를 목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2015년에 시작한 에이치에스제곱은 ‘이한솔’, ‘김현석’ 2명의 디자이너로 구성되어 있는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제품과 사용자간의 교감’ 이라는 디자인적 가치를 기반으로 작업을 수행하며, 이를 바탕으로 수행한 여러 프로젝트들은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들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주인의식을 가지고 개발 제품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하여 좋은 결과물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략 기획과 디자인, 브랜드의 성장 방법까지 함께 고민할 수 있는 곳, 비스포커 스튜디오입니다. 비스포커에서는 새로운 브랜드의 성공적인 첫 걸음을 위한 네이밍부터 마케팅 전략, B.I/C.I 디자인, 카탈로그, 웹디자인 등 사업에 필요한 모든 요소의 시작을 함께 고민합니다.
일레븐11은 문화예술관련 콘텐츠 기획 및 전시 그리고 브랜딩창업컨설팅을 주업으로 하고 있는 작지만 강한 디자인 회사입니다. 현재 브랜딩디자인과 창업학을 함께 전공한 김연희 대표가 총괄 브랜딩 디자인과 전략을 맡고 있습니다. 저희는 뉴욕에서 알래스카캔들스튜디오라는 작은 디자인상품 스튜디오에서 시작하였으며 현재 한국에서는 문화예술관련 콘텐츠브랜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250 디자인은 디자인 중심 생활제품을 만드는 회사로 4년 동안 7개의 제품을 출시하며 꾸준하게 성장해 온 회사입니다. 세계 최초의 제품이 아닌 시장에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으로 고부가 가치를 창출합니다. 또한 보편적 기술을 새로운 사용성과 디자인으로 구현하여, 새로운 제품을 기획하고 간단한 사용성으로 소비자에게 쉽게 다가갑니다. 앞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자인 생활/전자 제품 제조 회사로 발돋음할 계획입니다.
C'monde는 기업의 요구를 새로운 제품과 자산으로의 전환을 시도하는 종합 디자인 및 혁신 컨설팅 회사입니다. 2010년 설립 된 C'monde는 홍콩 최고의 디자인 및 혁신 기관 중 하나로, 홍콩과 스웨덴의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 및 정부 기관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C'monde의 혁신 서비스는 사용자 주도 아이디어를 찾는 CEO와 임원을 목표로 삼아 전형적인 산업 디자인 에이전시에 대한 전략적 대안을 모색합니다. C'monde는 기술 중심의 도시, 심천 및 중국 그레이터 베이(China Greater Bay)와 가까운 홍콩에 위치해 중국 최고의 업체들과 10년 넘게 오랫동안 일해 오고 있으며, 이들과의 네트워킹 및 협업을 통해 기업의 발전 속도를 높이고 혁신 가능성을 개선해 오고 있습니다.
V2는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디자인 솔루션을 창조하며 상업적인 성공을 위한 디자인 작업을 해 오고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V2는 50여개 제품 디자인상을 수상하였으며 200여개가 넘는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학제 간 지식과 기술 이전을 통해 매번 다양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디자인을 개발합니다. 단일 제품, 경험, 브랜드, 환경, 전략 등 무엇을 설계하든 V2의 끊임없는 연구와 디자인 전략은 시장에서 성공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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