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기업x디자이너 팀매칭 참여하기

컬래버레이션 

디자이너 + 제조기업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2023매칭

  • 매칭완료

    121. 도아트 / 이지민

    THOUART

    리빙 / 생활용품

    1) 브랜드 소개 도아트는 예술이라는 거대한 자원 속에서 발견한 크고 작은 영감을 현대의 언어로 옮긴 디자인 상품과 예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예술에 대한 일상 속의 순간의 노출부터 시작하여 창작/예술 활동이 개인을 너머 사회 전반에 행사하는 선한 영향력을 홍보, 모든 이의 문화 예술 활동을 장려하고 기반 시설 및 서비스를 확대하는 것이 도아트의 미션입니다. 위와 같은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일반인이 가장 자주, 쉽게, 부담 없이 접하고 구매하는 제품군이 무엇일까 고민한 끝에 '폰케이스'를 주력 상품으로 삼고 그 외의 다양한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를 위주로 제작, 판매하고 있습니다. 도아트의 폰케이스는 현재 투명젤하드케이스, 카드탱크젤하드케이스, 하드케이스 종류가 있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폰케이스 생산 업체와 계약하여 OEM 방식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2) 활동경력 2020.1 개업 2020.8 웹사이트 오픈, 컬렉션 old NEW 런칭, 컬렉션 Since 2020 런칭 2021.3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컬렉션 old NEW 신제품 출시 2021.8 롯데백화점 노원점 비옥 입점 2021.10 New Renaissance 런칭, AK플라자 광명 비옥 입점 2021.11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2022.2 컬렉션 to Infinity and Beyond 런칭, 컬렉션 Since 2020 신제품 출시 2022.3 리브랜딩, 패키지 전면 교체, 웹사이트 리뉴얼 2022.8 홍대 AK& 비옥 입점 2022.9 연남동 비옥 본점 입점 2022.11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2023.2 컬렉션 Modern Art 런칭, 컬렉션 old NEW 신제품 출시

    2023-03-31158
  • 매칭완료

    122. 마랑캔들 / 한선경

    marangcandle

    리빙 / 생활용품

    1) 회사 소개 마랑의 뜻은 한글 마음의 ‘마’와 통로(복도)란 뜻의 한자 ‘랑’의 합성어로 ‘마음의 통로’라는 뜻입니다. 따라서 마랑은 ‘캔들작품과 상품등을 통해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연결하는 통로’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캔들은 아무리 멋진 예술작품으로 만들지라도 태우면 녹아 없어 질 수밖에 없는 유한성의 한계가 있습니다.이런 한계를 어떻게 극복할수 있을까를 고민한 끝에 저는 캔들아트포스트를 통해 유한성을 무한성의 영역으로 승화시키기도 했습니다. 유한성을 가진 캔들작품들은 티라이트캔들홀더와 다양한 캔들굿즈 등으로 새롭게 재탄생시켜 무한성을 부여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캔들작품에 공예적인 미감을 살리면서 동시에 독창적인 디자인 콜라보가 융합된 상품들을 만들어,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 수 있게 양산 할 수 있다면 캔들분야의 대중성 확보와 캔들아트 성장에 큰 힘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2) 활동경력 2014.7월 - 마랑캔들 회사 설립 2014.9월 - 25,26회 겟썸 (디자이너스라운지,갤러리크랑데) 전시및판매 2014.11월 – 2014뷰티엑스포코리아 & 2014국제 유기농 화장품 엑스포 DIY 아로마캔들 체험교육참가 2015.2~3월 -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리미티드 디자인  제작’ 콜라보레이션 2015.3월 -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2015 웨딩페어`참여 전시 2015.5월 - 2015 국제꽃박람회 캔들 전시및판매 2015.5월 - 노사연 9집앨범 ‘바램’ 캔들디자인 콜라보레이션  2015.7월 -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콜라보레이션 2018.3월 -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2018 웨딩페어’ 캔들디자인 참여 및 전시 2018.9월 - 영화 ‘타샤튜너’ 캔들 협업 2020.3월 - 온라인 자사몰 사이트 오픈 2020.12월 -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 전시판매 ‘갤러리 아이엠’ 주최 2021.6월 -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 전시판매 ‘갤러리 아이엠’ 주최 2021.12월 ~2022.1월 - 2222erathmarket 전시회 ,모꼬지심&팡세ad 주최

    2023-03-31135
  • 매칭완료

    123. 수베니어 / 박인수

    soovenir

    리빙 / 생활용품

    1) 브랜드 소개 저희 SOOVENIR는 장식성과 심미성을 갖춘 감성도자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디자인과 기능성, 실용성을 바탕으로 오랜 시간 동안 수없이 많은 정성을 통하여 만들어진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더욱 행복하고 평온한 집을 만들어가는 따뜻한 온기처럼, 고객분들이 제품을 통하여 행복감을 느끼고 생활문화공간의 삶의 가치를 더욱 풍성하게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2) 활동경력 2014. 08. 수디자인 설립 2015. 01. 시가라키 디자인공모전 당선/ 시가라키현립미술관, 나고야 일본 2015. 05. 디자인등록 2건: 장식용LED조명등 2건 2016. 01. 회사명 ‘수베니어’ 변경 2016. 12. 특허등록:'직물을'이용한'점토'조형물' 및 제조방법 특허-2015-0125310(등록일:  2016.  12.  9) 2017~2019. 문화체육관광부지정 우수공예품,우수문화상품 KDIP 우수디자인 상품 선진국가 팝업 프로젝트 선정 지식재산권: 디자인등록6건, 특허등록2건,유럽디자인등록5건, 상표등록1건

    2023-03-31110
  • 매칭완료

    124. 비주얼크러시 / 이상명

    visualcrush

    뷰티 / 패션

    1) 브랜드 소개 비주얼크러시 대표 브랜드 : "valik"(이하 발릭) 발릭은 부등기호를 모티브로 시작된 주얼리입니다. 부등기호는 따옴표, 쉼표 등 사람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수단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부등기호를 모티브로 함으로 고객 각자의 이야기에 집중하고, 각 개인이 이야기를 써내려가는 모든 순간에 함께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2023-03-31110
  • 125. 소담 / 정수진 외 1명

    -

    리빙 / 생활용품

    1) 활동경력 2014.01 소담 설립 2017.05 브랜드명 : 카푸네이처 출시 2017.11 섬유향수&룸스프레이 개발 및 온라인 판매 2018.04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참가 2019.04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참가 2019.09 중국 웨이하이 예술 박람회 참가 2019.12 K핸드메이드 페어 참가 2020.06 서울 어워드 우수상품 선정(서울산업진흥원)

    2023-03-3167
  • 126. 엠아이엔나인 / 강민구

    MIN9

    뷰티 / 패션

    1) 활동경력 2021년 11월 회사설립 2021년 11월 소비자 발에 적합한 맞춤형 신발 추천 및 판매 시스템 특허 출원 [ 출원 번호 : 10-2021-0152798 ] 2021년 11월 제화브랜드 ‘라미아나‘ 온라인 총판계약 2021년 11월 자사몰 OPEN [ www.min9.co.kr ] 2021년 12월 네이버 스토어팜, 쿠팡 입점 2022년 01월 롯데, 신세계 온라인 입점 2022년 04월 자체브랜드 ‘에프코트'런칭 신발, 의류 제작 및 판매 2022년 10월 열린기획 생산업체와 MOU 체결 2022년 12월 에비수스포츠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 체결

    2023-03-3199
  • 매칭완료

    127. 모우모우 / 김다영

    MOWMOW

    리빙 / 인형

    1) 활동경력 2020.11 회사설립 2020.12 천안 문화창업 지원사업 우수상 수상 2021.01 개발 및 판매

    2023-03-3194
  • 매칭완료

    128. 온바이소이 / 송주혜

    onnbysoi

    리빙 / 생활용품

    1) 회사 소개 온바이소이는 따뜻하고 편안한 ‘온화’의 ‘온’의 뜻을 담고 있으며, 손녀에 대한 사랑으로 손으로 한 땀 한 땀 만드신 할머니의 조각보 이불에서부터 시작됐습니다. 그 마음을 담아 한국 전통의 멈춤과 쉼, 느림의 미학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하고 편안한 패브릭 제품을 만듭니다. 전통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계신 규방공예 작가, 어머니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미술을 전공한 딸이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조각보를 모티브로 한 침구라던지, 전통 손바느질인 감침질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오브제 모빌, 보자기 매듭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매듭을 묶어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패브릭 가방 등 일상 속에서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패브릭 제품을 세심하게 작업합니다. 고전적인 요소를 현대의 사물에 모던하게 결합하기 위해 늘 연구합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침구류로, 저희 제품은 공장에서 대량으로 생산되어서 여러 업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제품이 아닌 독보적인 기능과 디자인으로 현대사회 수준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기를 지향합니다. 저희가 만드는 모든 패브릭 제품은 느껴지는 '촉감과 색감 그리고 전체적인 형태(shape)'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2) 활동경력 2019. 09 옥사보자기모빌, 조각보 블랭킷, 자수패치가방 개발 2020. 11 kdcf(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전통문화분야 청년예비창업기업 선정 2020. 12 사업자등록완료 2021. 02 프랑스 온라인 편집샵 'poomcollectif(품콜렉티브)' 제품입점 (옥사보자기모빌, 복주머니) 2021. 04 언론기사 송출 <파이낸스투데이 '전통문화분야 청년창업 스타트업ceo 인터뷰, '온바이소이' 편> 2021. 04 온바이소이 매듭가방 출시 2021. 06 온라인수업 [클래스101] 전통공예부문 '전통 장식 모빌 만들기' 수업 런칭 2021. 07 kcdf(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전통문화청년 초기창업기업 선정 2021. 07 온.오프라인 패브릭 편집샵 '원모어백' 제품입점 (패치가방, 매듭가방, 티 코스터 등) 2021. 09 주방패브릭 제품 출시 2021. 10 조각보 침구 출시 언론기사 송출 <매일경제 '온바이소이, 조각보를 모티브로 한 침구류세트 다음달 출시'> 2021. 11 온바이소이 패딩가방 출시 2021. 11 온.오프라인 생활 공예 편집샵 '목련상점' 제품입점 (옥사보자기모빌, 조각보 티 매트, 티 코스터) 2021. 12 크라우드펀딩 [텀블벅] 고밀도 침구 진행 (목표금액 2000% 달성) 2022. 04 언론기사 송출 <조선일보 '전통에 아이디어 더하니 현대미 넘쳐'> 2022. 05 2022공예주간 기획전시 참여 (주휴공예 5.23-26 / 주최:문체부, 주관:kcdf) 2022. 06 크라우드펀딩 [텀블벅] 여름침구 진행 (목표금액 1559% 달성) 2022. 09 온바이소이 추석선물세트 '모시 티매트, 모시 조각 티코스터' 출시 2022. 10 크라우드펀딩 [텀블벅] 겨울침구 진행 (목표금액 747%달성) 2022. 11 온바이소이 뉴패딩가방 출시 2022. 12 오프라인 공예 편집샵 '정소영의 식기장' 제품 입점 (백색 조각 티매트, 티코스터) 2022. 12 2022공예트렌드페어 참가 2023. 01 [카카오메이커스] '설 기획전' 복주머니 3종 진행 2023. 02 [카카오메이커스] '설 기획전' 복주머니 3종 앵콜 진행 2023. 03 [카카오메이커스] '설 기획전' 복주머니 3종 3차 진행 2023. 04 크라우드펀딩 [텀블벅] 조각보 블랭킷 출시예정

    2023-03-31100